2021/12/01 3

사람 【人】

♥ 사람 【人】 ♥ 가장 만나기 쉬운것도 사람이고. 가장 얻기 쉬운것도 사람이다. 하지만 가장 잃기 쉬운 것도 사람이다. 물건을 잃어버리면 대체가 되지만 사람은 아무리 애를 써도 똑같은 사람으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가장 중요한 것이지요! 그리고 한번 잃은사람은 다시 찾기 어려운것 입니다. 사람을 사람으로, 사람답게 진실한 인관관계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일이며 진정 소중한 것을 지킬 줄 아는 비결인 것입니다. 사람을 얻는일 그 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인생에서 사람을 잃는 일이 최악의 실수가 아닐런지 생각해봅니다. 항상 가까이에 있는 소중한 사람을 잃지않도록 서로 소통하며 자주 안부인사 나눕시다. 아침에 일어나면 늘 도착해 있는 당신의 문자 한통이나 카톡이 더 행복 합니다. 사랑합니다~~!!♡..

名 言/멋진글 2021.12.01

가끔은 삶이 아프고 외롭게 할때

♧가끔은 삶이 아프고 외롭게 할때..♧ 참지 말아라 그러다 마음의 병 된다 아니다 생각되면 즉시 마음을 돌려라. 한번 아닌 일은 끝까지 아니더라 요행을 바라지 마라 세상엔 요행이란 글자가 참 무서운 것이더라. 아프냐 그럼 아픈 만큼 더 열심히 살아라 세상에는 너보다 훨씬 큰 아픔을 안고 살아 가는 사람들이 있단다. 이 세상에 안아픈 사람들은 없단다 그 아픔을 어떻게 이겨 나가는 가는 자신에게 달려있다. 아픔도 슬픔도 꼭 필요하기에 신이 우리에게 부여 했을지도... 그저 살아 있음에 누릴 수 있는 지상 최대의 선물이라고 생각하자 이 선물을 곱게 받아들여 잘 이겨 나가자. 매일 쨍한 날씨라면 얼마나 덥겠느냐 시원한 소낙비도 무더운 여름날엔 꼭 필요 하듯 아픔. 슬픔. 고독. 외로움. 이런 것도 삶에 꼭 필요..

名 言/멋진글 2021.12.01

인생(人生)은 이렇게 살아야 하는데

◎ 인생(人生)은 이렇게 살아야 하는데 ◎ 가끔은 울어야 한다. 그래야만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수 있다. 그러나 때론 웃음의 미학을 잊어버리면 안된다. 뭐든지 흥분 하지마라 그것은 당신의 작은 가슴을 내 보이는 것이다. 자신의 위치와 상황에 걸 맞게 행동 해야한다. 지나친 권위는 사람을 병들게 하니 늘 본분을 지키면 복이 저절로 온다.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언젠가는 화가 된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 슬픈날엔 조용히 노래를 불러라 그리고 삶의 의미를 생각해보라! 희망을 갖고 살아라 희망은 늘 가슴속에서 나와 머리속에서 그려져야 한다. 항상 자신을 낮추어라 누군가 나를 늘 주시하고 있다. 높이 있는 것은 금방 떨어지기 쉬워도 낮은 곳은 떨어질 위험은 없는 것이다. 행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가..

名 言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