名 言

◎ 친구는 찾는게 아니라네!. ◎

雲山(뭉개구름을 머리에 이고있는 산) 2020. 8. 10. 10:16

◎ 친구는 찾는게 아니라네!. ◎

친구는 찾는게 아니라네!
친구는
찾는게 아니라 뒤돌아보면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거래 
나두 너의 뒤에 있을께 

친구는 
자유라는 말에서 유래됐다구 해 
쉴만한 공간과 자유로움을 
허락하는 사람이 바로 친구래 

전생에 
염라대왕 앞에서 소원을 말할 때. 
소중한 친구를 만나게 해달랬더니 
날..니 곁으로 보내주더라 

친구란 이유로 
내 곁에 숨쉬는 니가 있어서 
내가 하루 하루를 살 수 있는거야 

오늘이 
즐거운건 우정이라는 뜰에 
친구라는 나무가 따가운 세상의
햇살을 막아주기 때문이야 

죽을만큼 힘들어도 
내가 살 수 있는 이유는 
내 옆에 친구가 있기 때문이야 
고맙다...내 소중한 친구야 

천국은 연인끼리 가는거구 
지옥은 친구랑 가는거래....

친구는 모든 어려움도 
함께 할 수 있기에 친구야 
눈물이 나고 외로운 날에
아무도 널 몰라줘도 
내가 항상 너의 옆에 있음을 기억해 

세상의 모든것은 시간이 흐르면 변하지만 
한가지 변하지 않는것이 있어. 
그건 너에 대한 나의 우정이야.. 

알지..?  친구야 ..!!
내가 태평양 바다에 동전을 던졌어 
그 동전을 찾을때까지 우리 우정 영원하자 .

세상이 정전이 되어 깜깜할 때 
제일 먼저 너에게 달려가서 
환한불을 켜줄 수 있는 친구가 되어 줄게 

난 말야.. 너와의 우정이 
모래시계 같았으면 좋겠어 
우정이 끝날쯤에 
다시 돌려 놓으면 되잖아...  

 - 좋은글 중 에서-

 

'名 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삶의 역설(逆說)  (0) 2020.08.13
언제나 마음이 따스하여 대하기 편한사람  (0) 2020.08.13
언제나 미안합니다  (0) 2020.08.09
너무 욕심 부리지 말자  (0) 2020.08.09
사랑하면 건강해진다  (0) 202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