詩 隨筆 等

그리움 하나 줍고 싶다 / 시인 청호 윤봉석

雲山(뭉개구름을 머리에 이고있는 산) 2012. 6. 22. 22:17

 이미지출처: hani.co.kr/

 

 

그리움 하나 줍고 싶다  / 시인 청호 윤봉석

 

종이배를 타도 두렵지 않고
떠도는 구름에 바람 재워줄
그리운 인연 하나 줍고 싶다

 

백 년을 하루같이
모닥불 피워줄
그리움 하나 줍고 싶다

 

부족한 반 쪼가리 인생
온전한 하나로 채워줄
그리운 인연 하나 줍고 싶다

 

나를 두고 아리랑 고개 넘다
십 리도 못 가서 돌아올
그리운 인연 하나 줍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