繪畵 彫刻 等

영국화가 William Clarke의 작품세계

雲山(뭉개구름을 머리에 이고있는 산) 2020. 4. 9. 17:58


William Clarke
Wontner

English Academic Classical painter

born 1857 - died 1930

An Elegant Beauty
여자는 나이와함께 아름다워진다
여자에게 소리없이 다가오는
나이의 불안은 어디에서 오는가?
여자는 나이와 함께 성숙하고
나이와 함께 아름다워진다.
가끔 나이를 묻는사람을 만난다....
Safie, one of the Three Ladies of Bagdad 1900
나는 그때도 별 감정없이 나이를 말하는데
말하는 자신에게보다는 듣는 사람의 표정에서
내 나이가 많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벌써!" 라는 생각이 안 드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아직" 이라고 단호히 말한다


The Persian girl
나는 아직도 여자이고 아직도 아름다울 수 있고
아직도 내 일에 대해 탐구해야만 하는
나이에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의 내 나이를 사랑한다...
인생의 어둠과 빛이 녹아들어
내 나이의 빛깔로 떠오르는
내 나이를 사랑한다
내 나이를 사랑한다...

The dancing girl

An Egyptian Beauty
나는 아직도 여자이고 아직도 아름다울 수 있고
아직도 내일에 대해 탐구해야만 하는
나이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다 나는 아직도 모든 것에 초보자다
그래서 나는 모든 일을 익히고
사랑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현재의 내 나이를 사랑한다
인생의 어둠과 빛이 녹아들어 ...
내 나이의 빛깔로 떠오르는 내 나이를 사랑한다...
An Emerald-Eyed Beauty

나이가 든다고 해서
인간이 깊어지는 건 아닌가 보다
더욱 나이만큼의 인간적 성숙도를 갖는 일은
어쩌면 영원히 이루지 못하는
사랑같은 게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이다
The Fair Persian
Valeria